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율량동/시옷기역삐읍] 청주 소금빵 맛집. 진짜 소금빵 맛집 찾았다. 율량동 소금빵

by yeonjuice 2023. 9. 10.

이상하게 다른 디저트나 빵보다
소금빵은 보이면 사보고 싶은.. 그런.. 빵이랄까

율량동에 ㅅㄱㅃ이 생긴지는 좀 된 것 같았는데!
내가 갈때마다 닫혀있었어서 드디어 가봤다.

처음 가보고, 그 다음주 주말에도 다녀옴
청주에서는 듀레 다음으로 맛있는 것 같다. 근데 듀레보다 소금빵 빵 종류가 많아서 더 좋음 (하트)

시옷기역삐읍

월~토 10:00-19:00
(일요일 휴무)

 

날씨 좋은 금요일

아부지랑 병원갔다가 집가는 길에

ㅅㄱㅃ

시옷기역삐읍 방문
사실 그냥 속으로 스그쁘 라고 생각하고..
스그쁘..

ㅅㄱㅃ 자체에는 먹고 갈 자리가 없는데!
옆에 아르떼커피랑 연결이 되어있어서 거기서 먹고 가도 되는 것 같다.
아르떼에 많은 분들이 소금빵을 드시고 계셨으므로..



- 마늘크크소금빵 4.5

- 플레인소금빵 ? (3.0)
어 얼마더라.. ㅠㅠ

- 에그베이컨샌드위치 5.3

- 감자베이컨샌드위치 5.3

- 햄치즈샌드위치 5.0

- 고수의 소금빵 3.8
- 앙버터 소금빵 3.9

- 잠봉뵈르 소금빵 4.5
- 휘낭시에 2.4
- 마들렌 2.2

아.. 진짜 얼마더라

- 에그마요소금빵 4.3



ㅎㅎㅎㅎㅎ
요즘은 진짜 빵값이 다 올랐어…
근데 어쩌겠어 우리나라는 밀가루의 1% 제외하고 다 수입한다던데
돈 열심히 벌어서 사먹어야지 뭐


저번주에 갔을 때 ㅎ

저번주에 간 날은
고수의 소금빵이랑 에그베이컨 샌드위치를 사왔고 >_<

저저번주에 갔을 때

저저번주에는 고수랑 앙버터 에그마요, 그리고 기본 소금빵을 사옴

일단,, 역시 기본이 맛있고
내 취향은 고수의 소금빵이 젤 맛있었당
고수는 연유+버터 조합
살때 잘라주냐고 물어봐주셔서 잘라달라고 함!
사진은 없네요 먹느라고 급했나보다… 아무것도..

샌드위치 빼고는 사진이 없네요..

근데 진짜 청주 소금빵 1등이다.
다행이야 율량동에 살아서..

난 듀레 없어도 돼..ㅅㄱㅃ이 있으니까


다음주 주말에도 또 가야지
마늘크크소금빵 사먹어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