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부산/마이페이보릿쿠키] 두번 방문한 my favorite cookie…! 광안리 디저트/부산 쿠키/광안리 맛집

by yeonjuice 2023. 5. 20.

12월 부산 여행에서 다녀온 쿠키맛집 마이페이보릿쿠키!
이번에 부산출장을 가면서 또 다녀 왔다.

출장 첫 날, 시간이 뜨길래 숙소에서 자전거를 빌려서 광안리 한바퀴를 돌았다.

숙소 자전거

카카오바이크보다 훨씬 좋다..
사용빈도가 적어서 그런가, 아주 좋았음!

 

 

마이페이보릿쿠키

my favorite cookie 외관

마이페이보릿 쿠키 외관!

아래부터는 겨울 사진과.. 이번에 다녀온 사진이 섞여있다. 이번에는 쿠키만 찍었거든요 ㅎ

내부

Grocery 파는 공간이 있어서, 음료랑 잼,, 간단한 스낵들을 팔고 있었다.
너무 귀여워..
겨울엔 여기서 밤잼을 사왔음!

Pantry

여기 인테리어 너무 귀욥다 ,,

10가지 쿠키쓰
다양흔 쿠키쓰


말차크림치즈랑, 월넛초콜릿 1개씩 샀다.
저번에는 여러 개 사왔는데,, 이번엔 출장 첫날이라 내가 먹을 두개만 삼ㅎㅎ


그리고 단순한 나는 갈때마다 내가 산 쿠키만 근접샷 찍어옴ㅎ
그래서 저번에 갔을 때와 이번에 갔을 때의 사진을 다 올렸습니다.
이렇게 보니 쿠키 종류가 크게 변하지는 않는 것 같다!


여기 쿠키 정말 재료 가득가득 들어있고,
꾸덕하고,, 찐하고 맛있다 ㅠㅠ 르뱅쿠키재질이라 살찌는 맛, 맛있는 맛
이거 먹다가 일반.. 쿠키 먹으면 너무 밍밍하고 맛이 없어..


이 쿠키들은.. 저녁을 먹고 들어온 술 취한 내가 다 먹어버렸다.
즐거웠다 쿠키들앙,,

두번 가봤을 때….
나는 말차덕후지만 월넛초콜릿이 진짜 맛있다!!!!!!!!!!!!!
월넛초콜릿 기본 스타일인데 견과류 씹히고 초코 맛있고.. 최고야



쿠키 사고 기념샷

겨울에 찍은 기념샷,,
겨울에는 루돌프카드를 붙여주셨는데 짱귀 ㅠ_ㅠ


귀여운 내 쿠키


그리고 이렇게 자전거 헬맷에 얹어 슝슝 타고 돌아옴 ㅎㅎㅎ
혼자 세상 잘 노는 나..

출장.. 즐거웠다
여행으로 가고 싶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