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이/식쇼핑

알리 식물등 한달사용 후기! Ali Express, Indoor phytolamp

by yeonjuice 2021. 11. 19.

날씨가 추워지면 식물들을 집안으로 들여와야 하기 때문에
식물등 구입을 고민하다가!
쪼끔.. 많이 사고 싶어서.. 알리 익스프레스에 검색해봤다.
‘plant grow lamp’ 라고 검색했는데
제품이 우르르르 쏟아져 나와서
나는 아래 링크 제품을 구매해봤다.

https://www.aliexpress.com/snapshot/0.html?orderId=8139612464166493

 

Buy Products Online from China Wholesalers at Aliexpress.com

login.aliexpress.com


바 형태 2개의 LED가 달린 식물등!

중국제품이라.. 그렇게 기대는 안하고
LED바 2개달린 제품 4개 구입^^
많으면 많을수록 가격이 저렴한데,,,, 더 욕심안부리고 4개를
21.10.2 날짜 기준 45,687원에 구매했다! (카드사 찍힌 금액)

10/2에 주문하고, 10/14 쯤에 받았으니까 2주가 안걸렸다!

언박싱

led box

사실.. 언박싱 아니고 한참 지나 요즘 찍은 사진이라 식물등이 하나밖에 안들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

나름 꼼꼼한 포장

식물등 뒤에는 평평한 면에 붙일 수 있게 양면테이프가 붙어있다.
식물등 타이머

타이머는 2, 4, 8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전에 국내에서 산 스탠딩이 되는 식물등 같은 경우에는 12시간까지 타이머가 가능한데
이건 최대 8시간이 가능하다.
그래도 뭐.. 국내에서 사는 것보다 가격이 반값?정도는 되는 것 같으니 만족한다.

식물등 부착모습, 아주 잘 붙어있다.

사실 중국에서 오는거라 약간 믿음이 안가긴 했는데
이게 몇 파장인지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써보자 ^^ 해서 구입한거라
반신반의했는데,

무늬잃은 무늬싱고니움

위에 이 무늬싱고니움을 식물등+리빙박스(고습 효과)에서 키우면서
효과는 확실히 있는 걸로 판명났다.

내가 키우고 있는 이 무무싱(무늬잃은 무늬싱고니움)이는 여름에도 그렇게 크게 잎이 큰 적이 없었는데,
식물등 아래에 고습으로 두니까, 위에 잎처럼 크고 진짜 녹!색! 잎이 완성됐다.
효과있네 있어.

약간 배송이 오래걸리긴 하지만
이정도면 아주 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