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겨울 제주 여행 / 맛집탐방, 먹으러 간 게 분명해

by yeonjuice 2024. 1. 29.

친구의 비행따라 간 제주 여행,,
넷이 한번 여행가자 ~ 놀러가자 ~ 얘기하다가 좋은 기회로(좋은 비행으로) 떠난 제주 여행
간 김에 제주도에 요가원이 많다고 해서, 수련도 할 겸 아침 7시 비행기를 타고 떠났다.


시작은 민굥과 함께 ㅎㅎ하뚜 하뚜 나와 함께해줄 요가희생양 민굥

요가쌤이 주신 양말 신고, 기를 받아봅니다,,

아난드요가


우리가 간 곳은 아난드요가,,
토요수련으로,
9:30 차담으로 시작, 요가는 열시부터 2시간 정도 진행된다.

아난드 선생님께서 차도 주시고, 라떼도 주시고,, 몸을 따뜻하게 하고 요가를 할 수 있었다.
처음 가보는 곳이라 어색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냥 조용히 앉아 차 마실 수 있었고,
요가 후기를 살짝 적어보자면,,
아직 요가를 잘 못하는 나는,,, 저엉말 힘들었다,, ^_^ 그래서 내 제안으로 같이 온 민굥이에게 미안하기도 할 정도,,
자세가 어려울 때는 전단계,, 혹은 전전전전단계인 쉬운 자세로 연습했고, 또 잘하시는 분들 하시는 걸 보면서 동기부여가 됐다. 계속 수련하다 보면 언젠가는 되겠지!
꾸준히 하자. 그리고 제주에 오게되면 다시 수련하러 와야지! 너무 따뜻하고 좋은 시간이었다. 멋진 분들이 너무 많아~

순풍해장국

요가 끝나고 바로 해장국 먹으러 옴
요가원 근처에 마침 준영이가 추천해준 해장국집이 있었다.

자연스럽게 해장국에 한잔 짠하고

호텔와서 기절

그리고 숙성도 웨이팅,
숙소 근처에 숙성도가 있어 누워서 웨이팅 했다,, 웨이팅 해놓고 잠들어서 한번 놓침ㅎ
제주도는 정말 최고야,,


숙성도

돼지고기 영혼 빨리는 중,,

열무국슈

볶음밥,,
고기가 증말 맛있고,, 갈치속젓,, 왜이리 맛있어,, 이렇게 또 맛있는 맛을 알아버렸다.



목리
목리

그리고 지나가다가 예뻐서 들어온 목리

메론과 하몽

잔에 수상한 커플 같이 적어논 민굥,, Jeju with YJ,,

아 예쁘다 데이트 넘 조았따


그리고 다음날
소연이가 왔다. 오자마자 대춘해장국


대춘해장국

and 막걸리 한쟌쟌 해주고


재취침


잠시 휴식..



동복해산물직판장으로 달려가다가,,
장인더한과를 봐버린 나
“얘드라 나 저거 사야돼…!!!!”
하고 차 세우고 뛰어감 아마 도라이 같았겠지. 괜찮아 사람이 그럴 수도 있잖아.


장인더 제주점
파지약과

행복했다. 진짜로


그리고 진짜 목적지로 왔다.

동복리 해산물 직판장

해물라면1 해삼1 소라1 생선회1 전복죽1 물회1
..?
엄청 많이 먹었네요?

사람들 많이 가는 곳은 맞은편인데 우린 여기로 왔다 ㅎㅎ
여사님이 주차하는데 손 흔드시길래,, 나도 모르게,,


소라는 회로 먹다가 나중에 사장님이 쪄주셨당
찐게 더 맛있어.
그리고 해삼은 그냥 그랬었는데 이제 맛을 알아버렸다.
이제 나는 바다를 먹는 사람이야.

미쳐 안미쳐


그리고 런던베이글뮤지엄..
동복리직판장이랑 매우 가까움
운전해준 소연이에게 감사를… 💙


런던베이글뮤지엄

세로토닌 아드레날린 도파민 터져 안터져


이렇게 먹고? 또?

제주흑돼지마씸

근고기를 먹으러 왔꼬,,,
근고기를 4인을 시키며, 우리 다 못먹지 않겠냐 걱정을 하였으나,,


너무 맛있는 거야,,
다 먹었다,,


다 먹고 또?

베이글은 맛봐야 하니까..

한입씩 먹고,,
네 명이 한입씩 베어먹었다. 찾아보세요. 분명 네명인데, 입작은 민굥이는 어디를 먹었을까요?



마지막 삼일차



관광도 해야된다며
용두암 구경을 해보았다.

날씨도 너무 좋고 행복 그자체,,

아부지랑 마이노 줄 오메기떡 구입하고~


국수마당
국수마당

내 인생 고기국수집 #국수마당

처음의 감동은 없긴 했음..
그래도 맛있어


국수마당 앞 공원에 있는 동백꽃

비행 간 온니를 기다리며 차 한잔


호지차라떼

d&department에서 운영하는 카페
너낌있고 맛있었다..
네이버지도에는 카페라고 안나오는 것 같아


온니 왔다.
청주 가기 전까지 알차게 먹고 마시러 떠났다.


물항식당



기회횟집

물항식당, 기회횟집 둘다 넘 맛집이라..
맛집글로 다시 써야지.. 아마도 이번 달안에?


정말 먹고,, 먹고,, 먹은 제주 여행 끝 ^*^
다음에 또 좋은 곳으로 다같이 여행으로 떠나자 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