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새해 첫 강릉 여행

by yeonjuice 2022. 1. 12.

지오보러 떠나는 강릉 여행!!!
우리 원래 다 청주에서 대학다녔었는데,,
이제 청주, 제천, 원주, 강릉 이렇게 네 지역으로 다 떨어져버렸다.
다들 행복하자 >_< 오래오래 보자!! 


청주에서 7시 30분쯤 출발해서.. 원주에서 쿵이누나를 픽업해서 강릉으로 갔다. 여행스타뜨

지오 강릉숙소 오션뷰

세시간 달려 달려 도착한 지어네

지오집 최고야 약간 강서동 집을 갖다 붙여 놓은 너낌
주변에 까페도 많고 핫플이다~!

영진해변

영진해변,,! 바다 물도 맑고 참 예쁘다





논가집 칼옹심이

점심에는 칼국수와 옹심이를 곁들인,, 행복한 식사를 하고


강릉해변 어딘가

친구들 생필품 등등 사러 간 사이
쿵이누나랑 사진 찍고 바다에서 놀기ㅎㅎ
날씨 좋고!


바우커피

밥 먹고 바다도 봤으니 커피 마시러.. (하트)

바우커피 메뉴

바우커피는 영진해변 바로 앞에 있는데,
그 강릉 흑임자라떼로 유명한 툇마루의 어머님,,?이 하시는 카페라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시그니처 바우커피(흑임자라떼)랑 흑임자 케잌 포장해서 집으로 갔다.

흑임자라떼 네 잔과 케이크


흑임자 향이 꼬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흑임자케이크는 그냥.. 흑임자케이크

저번에 강릉왔을 때 툇마루에 커피 마시겠다고 줄 서있는거 보면서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바우커피에서는 웨이팅없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영진해변 좋다 좋아 추천합니다.

이대로… 커피마시면서 누워서 쉬다가
저녁 먹을거 포장하러감~~~

독도네꼬막

(사실 독도네는 점심에 가려다가 웨이팅있어서 포장해왔다 순서 들쑥날쑥)

독도네꼬막 주차 안내


포장은 정말 빨리 해주셨다..
그리고 진짜 맛있음

주문진 시장
주문진 새우튀김

그리구 주문진풍물시장에 회뜨러~
회 5만원 어치 + 할복비 8천원.. 합 58,000원에 회 엄청 많이 먹기!

영진해변 밤바다~

회뜨고,, 집 들어가는데 젊은이들이 불꽃놀이하길래
저거~ 다~ 환경오염이야~~~하면서 셀카 남기기

젊은이들,, 고마워

좋네요 손시렵고



회,, 꼬막,,,

그리고 열심히 포장해온 음식 먹기
꼬막비빔밥 사진이 없네..!
오징어랑 모듬회, 그리고 꼬막비빔밥까지,,,
열심히 먹고 먹고 또 먹고 마무리는 도깨비(공유), 저승사자(이동욱) 얘기하다가 잠듬

어디 놀러가면 기절하는 거 나야나 나야나~!~!


그리고 다음날
여기 숙소 오션뷰에다가 퇴실시간도 없고 좋다
또 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점심에는 막국수를 먹으러 갔다.
초시막국수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수육(소)

강원도 음식이 달달한 편이라고 덜 달게 해주는 막국수집이라고 해서 갔다!
근데 엄청 달아서 놀람.. 겨자 식초 필수
그래도 수육은 정말 맛있어 부들야들부들야들..


복사꽃싸롱

그리고 도깨비촬영지.. 그 들깨꽃인가 도깨비가 도깨비신부한테 꽃 주는 거기
앞에 있는 카페가서 커피 한잔 하고~~
앉아서 휴식 좀 취하다가 왔다,,

이번에 강릉 가보니까
영진해변 너무 예쁘고, 제주바다 안부럽다..
그 앞에 사는 지오 부럽다,, 여름까지 거기 살면 안될까 가서 바다에서 놀게..^ㅠ^
사랑해 또 놀러갈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