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최피디해물칼국수] 아주 계획적이고 치밀했던 점심

by yeonjuice 2022. 3. 5.

아주..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빠르게 갔다와서
가게 사진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주차장도 잘되어 있고 가게도 꽤 큼~!
아주 성의 없는 후기 글,,


이피자가 최피디해물칼국수 가고 싶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메뉴 예약해놓고 11:50분에 바로 먹게 해달라고 부탁드려서
다녀왔다ㅋㅋㅋㅋㅋㅋ
아주 계획적이었어 역시 이피자는 J형 인간..!!!
멋있어 존경해

최피디해물칼국수

그래도 메뉴 사진은 찍었네.. 칭찬해

우리는 넷이 가서 해물칼국수 3개, 해물파전 시켰다!



진짜 해물 가득가득한 칼국수
또 가고 싶다~~~
ㅎㅎ지금 장염걸려서 저녁에 죽먹고… 타코야끼 먹고…(?) 맛만봄
많이 먹었네 여튼 지금은 시간이 꽤 되서 배고파..
언젠가부터 이렇게 장이 안좋아진걸까 날것도 안먹었는데 ㅠ_ㅠ 슬프다..

해물파전

여기는 칼국수도 맛있찌만….
해물 파전 최고다. 완전 야채튀김같고 바삭바삭하고..!

파전만 사다가 떡볶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먹는 거에 아이디어가 샘솟는 편
ㅇㅋ.. 담에 포장해서 떡볶이랑 먹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피디해물칼국수
맛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