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이/식쇼핑

음성화훼단지 놀러가기

by yeonjuice 2022. 5. 29.

 

어버이날 전 주말에 다녀온 음성금왕화훼단지! 이제야 기록을 남겨본다.

카네이션이랑 벌레잡이제비꽃 ^^ 사러 다녀옴 ㅎㅎ

 

입구에 이렇게 음성화훼유통센터라고 적혀있다~!

화훼단지 외관

이렇게 주루룩 대형비닐하우스들이 있다.

 

 

역시 봄이라 그런지 봄꽃이 많았다! 예뻐요오

식물 파는데는 업체가 세네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았다.

작년 같았으면 수국 파는 쪽 가게에 가서 엄청 구경했을텐데.. 수국은 내가 잘 못 키운다는 걸 깨닫고..그냥 슬쩍 둘러보고 왔다.

 

몇가지 살 거를 정하고 가서 자세히 보지는 않았음..ㅎㅎ자세히보면 살 것 같은...^^...

괴마옥, 벌레잡이제비꽃 등등
칼라데아, 멜라노크리섬
가정의 달에는 카네이션이지

예전에는 빨간 카네이션만 봤었는데 무늬도 있고 색상도 다양한 카네이션이 가득했다.

너무 예뻐!

이 중에서 색깔 이쁜 걸로 골라 할머니 드리려고 구입했다!

 

신기하게 생겼길래 찍어봄. 따갑다..!!! 행잉식물로 키우면 멋질 것 같음 :)

꽤나 큰 애니시다

ㅋㅋㅋㅋ애니시다도 원래 키워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작은 포트로 하나 가져옴!

 

화분도 작은거 몇개 사고!

집에 와서 분갈이!

내가 고른 카네이션

 

댓글